나이지리아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 선교현장편지

본문 바로가기

나이지리아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7-11-22 16:20 조회5,080회

본문

나이지리아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 나이지리아성서공회 -


'Bring Back Our Girls' 운동에 참여하고 있는 시민들

지난 4월 14일, 나이지리아에서 이슬람무장테러집단 보코하람이 보르노주 치복시의 한 여학교를 급습하여 학교를 부수고 2백여 명의 여학생들을 납치하는 사건을 일으켰습니다. 이후 나이지리아에서는 끔찍한 테러가 계속적으로 난무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납치된 여학생들 중 상당수가 기독교인으로 알려져 있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현재 나이지리아에서는 기독교인들과 무슬림을 포함한 여러 시민단체들이 여학생들의 무사귀환을 기다리며 'Bring Back Our Girls'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말마다 기독교단체들을 포함한 수많은 시민들이 모여 'Bring Back Our Girls'라고 적혀 있는 붉은 색 티셔츠와 피켓을 들고 거리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 여성

나이지리아성서공회에서는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통한 희망을 전하자!'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고아원, 정신병원, 학교 등 전국의 여러 기관과 단체들을 재정적으로 돕고 성경을 나누어 주는 프로젝트입니다.



보급할 성경을 내리고 있는 성서공회 직원들

연 165,000명의 사람에게 성경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요르바어, 하우사어, 이그보어 등의 다양한 언어로 번역된 성경을 나누어주기 위해 번역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성서공회는 이 프로젝트를 통하여 절망 가운데 있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희망을 되찾고 삶이 변화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불안정한 상황 가운데 하나님이 함께하여 주셔서 무자비한 폭력 사태가 멈추게 되고, 납치된 여학생들이 무사히 돌아올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