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후원 성서공회 성경읽기
선교현장편지

독립 기념 성경을 초대 대통령에게 전하였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7-11-30 14:22 조회1,305회 댓글0건

본문

본 공회가 기증한 독립 기념 성경을 초대 대통령에게 전달하다 

 

- 잠비아성서공회 -

 


일라어를 사용하는 잠비아 마을 어린이 

 


잠비아성서공회는 본 공회가 특별 제작하여 기증한 잠비아 독립 50주년 기념 성경을 잠비아의 초대 대통령 케네스 카운다에게 전달하였다고 전했습니다. 이 성경은 작년 잠비아성서공회 이사장과 총무가 내한, 방문하였을 때 개발 의뢰하여 특별 제작된 성경입니다. 잠비아의 독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본 공회의 제작팀과 디자인팀이 협력하여 잠비아에서 널리 사용되는 영어 성경을 잠비아 국기를 활용한 디자인의 표지로 제작하였습니다. 



잠비아의 초대 대통령 케네스 카운다(왼쪽)에게 본 공회가 기증한 기념 성경을

전달하는 잠비아성서공회 총무(오른쪽)

 


이 기념 성경은 원래 10월에 계획되었던 독립 50주년 행사 때 배포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행사 기간 중 잠비아의 6번째 대통령이 소천하여 이 계획은 중단되었습니다. 젊은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역 개발에 힘을 쏟고 있는 잠비아성서공회는 이 성경을 학교와 교회에 보급하였습니다.



본 공회가 제작한 잠비아 독립 50주년 기념 성경 


 

본 공회는 잠비아 독립 50주년 기념 성경을 비롯한 총 8,000부의 영어 성경을 제작하여 잠비아성서공회에 기증하였습니다. 잠비아성서공회의 맘브웨 총무는 서신에서 대한성서공회에서 잠비아성서공회의 선교와 성서사업을 위해 성경을 기증해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한국 교회와 성도님들이 잠비아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가져주시길 부탁하였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