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후원 성서공회 성경읽기

우리의 희망은 늘 하나님께 있기에 절망하지 않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7-12-08 11:15 조회2,682회 댓글0건

본문

우리의 희망은 하나님께 있기에 절망하지 않습니다! 

- 터키성서공회 -

 

 


최근 유럽에서 연이어 일어나고 있는 테러 사건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를 잃었습니다. 하지만 정치, 종교 그리고 인종간의 갈등이 깊어지고 있는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도 성서 보급 사역을 이어나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지난 1월과 3월 그리고 6월에 터키 이스탄불에서 폭탄 테러가 일어나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였습니다.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테러의 공포 속에서도 터키성서공회 타마르 카라수 총무와 직원들은 담대하게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하며 성경 반포 사역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삶의 고난이 닥쳐오더라도 언제나 희망을 잃지 않고 하나님을 신뢰합니다.

우리는 이스탄불에서 일어난 사건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고 사역을 준비하고 있는 중에 벨기에의 브뤼셀에서 일어난 테러 공격에 대해 듣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터키뿐 아니라 우리와 같은 상황에 있는 브뤼셀에 있는 형제, 자매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엽서는 우리 성서공회 사무실 문 앞에 놓여있던 엽서입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많은 격려가 되었고, 이를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소개합니다.


                    

이스탄불 테러 이후 터키성서공회 앞으로 온 엽서


저는 여러분을 모르지만, 언젠가 만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얼마 전 이스티클랄*에서 폭탄이 터진 소리를 들었을 때 저는 도시 밖에 있었습니다. 텔레비전과 SNS를 통해 폭탄이 터졌던 끔찍한 장면들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이 걱정이 됩니다. 희망을 잃지 않길 바랍니다. 


우리는 그간 많은 안 좋은 일들을 겪어 왔습니다. 전 세계는 매우 어려운 시기를 지내고 있만, 우리의 희망은 늘 하나님께 있기에 절망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자비를 베푸시고, 지도자들에게 지혜를 주시고, 우리가 희망을 저버리지 않도록 도와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이스티클랄 : 터키 이스탄불 베요글루 지구에 있는 유명한 거리 중의 하나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