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후원 성서공회 성경읽기
선교현장편지

남수단의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7-12-23 16:04 조회373회 댓글0건

본문

"우리 삶은 하나님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 남수단성서공회 -

 


함께 기도하고 있는 트라우마 치유 프로그램 참가자들 

 

2015년 본 공회를 통해 7,200부의 성경을 받은 남수단성서공회 총무는 성경 기증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며 남수단의 상황을 소개했습니다. 


성경을 기증해 주신 한국 교회와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처한 이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 여러분이 전해주시는 사랑과 성경은 우리에게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힘과 희망을 주었습니다남수단이 처해있는 상황 전반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남수단성서공회 직원들의 일부 가족들은 내전으로 인해 이웃 나라의 난민 캠프로 옮겨야 했습니다

 

다행히도 직원들과 가족들은 무사히 이 시간들을 견뎌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간다, 케냐, 그리고 콩고민주공화국으로 피난을 떠나면서 수도인 주바 지역은 사실상 텅텅 비어 있습니다.

 

성서의 반포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재고는 6월에 거의 바닥을 보였고, 새롭게 올 성경들은 주바 지역을 통해 도착하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6월에 몸바사 지역에서 성경을 싣고 오던 화물차가 내전으로 인해 주바로 들어오지 못하고 다시 되돌아갔습니다. 우리는 그 성경들을 우간다에 거의 2달 동안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 물가가 너무나 비싸서 하루에 저녁 한 끼만 먹습니다 

감사하게도 여러분의 기도로 성경이 도착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싣고 오는 화물차가 음식을 운송한다고 생각하고, 성서공회 사무실까지 따라오는 상황도 벌어졌습니다. 현재 주바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굶주리며 고통받고 있습니다.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내전과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많은 소문들이 사람들을 두려움에 빠지게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 가운데에 받은 하나님의 말씀은 그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며 하나님을 더욱 신뢰하게 만듭니다.

 

 

>> 우리 삶은 하나님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켜주시면 그 어떤 것도 우리를 상하게 하거나 생명을 앗아가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는 두려움에 떨고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기도를 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하나님께서 여러분의 귀한 후원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기원합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