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후원 성서공회 성경읽기

받은 사랑, 이제는 나누고 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18-01-06 15:28 조회2,178회 댓글0건

본문

믿음의 선교사들

- 대한성서공회 후원회원 -




100여 년 전, 해외의 수많은 사람들의 기도와 도움으로 이 땅에 복음이 심어졌습니다. 그 사랑에 감사하며 100년 전 우리와 같은 땅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믿음의 선교사들이 있습니다. 비록 직접 나가서 전하진 못하지만 해외 성경 보내기 운동에 동참하면서 복음을 전하는 후원자님들의 이야기를 담아 보았습니다.

>> 이*배 후원자님
성경이 없는 나라에 하나님의 말씀을 보낼 수 있다는 자체가 매우 뜻 깊은 일입니다. 아직도 많은 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보지 못한다는 사실이 안타깝기만 합니다. 미약하지만 제 작은 도움으로 사람들이 자기 나라의 언어로 된 성경을 꼭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제 주위를 보면 성경 보내기 운동을 후원할 수 있는 방법을 잘 모르는 것 같은데, 이처럼 좋은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 무명
저희 가족은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 잠시 떨어져 지내며 힘든 시기를 겪었습니다. 저는 슬플 때마다 성경을 읽으면서 기도생활을 이어왔는데, 감사하게도 하나님께서 다시 가족이 함께 살 수 있도록 축복해주셨습니다. 예전부터 성경 보내기 운동을 하려고 마음을 먹었다가 얼마 전부터 후원을 시작하였는데, 제 남편이 성경을 읽고 교회에 나가는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였습니다. 어느 곳이든지 성경을 받게 된 사람들 모두 제 남편처럼 변하여 하나님께 돌아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무명
할렐루야! 하나님의 은혜가 대한성서공회 위에 임하시길 빕니다. 저는 정부 보조금을 받고 생활을 하고 있어서 형편이 넉넉하지 않습니다. 더 후원하고 싶지만 그렇지 못하는 것이 늘 마음에 걸렸습니다. 천국 가는 그날까지 적은 금액이지만 형편이 되는 대로 변치 않고 꾸준히 후원에 동참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오*탁 후원자님 
교회에 방문하신 성서공회 장로님을 통해 해외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성경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환경미화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록 큰 액수는 아니지만 이처럼 뜻 깊은 해외 성경 보내기 운동을 위해서 제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금액을 후원하고 싶습니다. 제 생명이 다하는 날까지 하나님의 일을 하며 섬기고 싶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