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성서사업참여 > 성서사업 > 모금 프로그램
         
세르비아성서공회는 기독교 교육 수업에 사용할 수 있도록 어린이성경을 학교에 기증하였다. 이 성경으로 수업을 받고 있는 어린이.   부르키나파소성서공회는 학교에 성경을 기증하였다. 부르키나파소성서공회에서 성경을 기증받아 기뻐하는 학생들.   이집트성서공회는 매년 어린이들을 위해 교회와 학교에 성경을 기증하고 있다. 이 성경을 기증받은 이집트 어린이.
         
토고성서공회는 성경이 부족한 지역에 성경을 기증하고 있다. 토고성서공회에서 기증한 단편성서를 읽고 있는 토고 사람들.   페루성서공회는 '생명의 빵(어린이들에게 빵과 성경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어린이 전도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성서공회로부터 받은 그림성경에 색칠하고 있는 페루 어린이.   캄보디아성서공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어린이 문자교실에서 글을 배우고 있는 캄보디아 소녀.
 
         
가나성서공회는 '학교에 100만 부 성경 기증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증받은 성경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는 어린이.   칠레성서공회는 가정의 위기를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어린이성경을 기증하고 있다. 성서공회에서 성경을 기증받은 칠레 어린이들.   모잠비크 여성 쏜자 망가시는 글자를 읽지 못해 성경을 듣기만 할 수 있다. 이 여성은 성서공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문자교실을 통해서 글을 배우고 있다.
 
         
미얀마 <쿠알심 신약 시편 잠언> 첫 번역 봉헌식에 참석하여 자신들의 언어로 번역된 성경을 받아 기뻐하고 있는 미얀마 어린이들.   카메룬성서공회는 고아원 사역을 통하여 상처받은 고아들에게 성경을 나눠주고 있다. 카메룬 수도 야운데의 한 고아원에서 기증받은 그림성경을 읽고 있는 소년..   파키스탄성서공회는 매년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을 위한 성경 축제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 기증받은 그림성경을 읽고 있는 어린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