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후원 성서공회 성경읽기

성경을 통해 아름다운 열매 맺기를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09-25 13:33 조회208회

본문

경을 통해 아름다운 열매 맺기를

 

 

성경증정(왼쪽부터 본 공회 권의현 사장, 승리교회 진희근 목사)

 

 

2020918, 대한성서공회 출판센터(경기도 파주시 소재)에서 승리교회(진희근 목사)의 후원으로 베네수엘라에 <스페인어 성경> 1,000부를 보내는 기증식을 가졌습니다.

 

진희근 목사는 베네수엘라에 스페인 성경이 전달됨으로 수많은 영혼이 주님께로 돌아오는 아름다운 열매가 맺힐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 드립니다.”라고 기대를 전했습니다.

 

본 공회 권의현 사장은 대한성서공회가 매년 이어나가는 해외 성경 지원 가운데 상당 부분은 이 성경처럼 교회와 개인의 후원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항상 이 일을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하며 승리교회에 감사를 전하였습니다.

 

베네수엘라는 한때 석유 부국으로 불리며 전 세계 GDP 4위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소득 수준을 가지고 있었지만 국제유가가 하락하고 원유 생산이 감소하면서 실업률과 물가는 날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생활이 어려워져 월급으로 달걀 한 판을 구입하기 어렵고, 심화되는 경제적 어려움에 세계 각국으로 흩어진 난민만 약 460만 명으로 추정됩니다.

 

베네수엘라성서공회는 무너진 나라의 경제 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붙들고 성경을 보급하는 사역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베네수엘라의 교회는 성장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받아들이고 있지만 재정적 어려움으로 성경을 구입하기 어려운 형편입니다.

 

이번에 전달되는 스페인어 성경 1,000부는 베네수엘라성서공회를 통해 베네수엘라의 지역 교회와 지도자 훈련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보급되는 성경을 통해 베네수엘라의 성서 보급이 힘을 얻고, 말씀을 읽는 이들마다 하나님의 귀한 은혜를 맛보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