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성서공회

본문 바로가기
대한성서공회

대한성서공회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번역, 출판, 반포하는 사역을 위해 관심과 기도로 함께해 주시는 한국교회와 후원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여전한 ‘코로나 팬데믹’ 상황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그리고 세계적인 경기 침체의 여파로 온 세계가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을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세상에서 구할 수 없는 평안과 위로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얻으며(요14:27), 주의 말씀이 우리의 어두운 길을 밝혀줄 빛(시119:105)이라는 소망을 갖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본 공회는 국내 성경 출판사들이 본 공회로부터 개역개정판 성경 본문 사용에 대한 저작권 허락을 받아 출판한 주석 성경을 포함하여 총 830,105부의 성경을 국내에 보급하였습니다. 2021년 말에 새롭게 번역 출간된  새한글성경 신약과 시편은 보다 정확하고 더 쉽게 성경 말씀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는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 말에는  새한글성경의 구약까지 완역 및 출간될 예정으로, 우리 젊은이들과 모든 독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더 가까이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출간된 최신 성서학 연구 결과를 담은 해설이 풍부한  취리히성경해설 성경전서 개역개정판은 독자들의 성경 이해와 연구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서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외 87개 나라에 129개 언어로 3,919,630부의 성서를 제작하여 보급하였습니다. 특별히 한국교회와 후원회원의 후원으로 전쟁의 고통 중에 있는 우크라이나를 비롯해서 종교적인 핍박과 가난에 처해 있는 48개 나라에 840,925부의 성서를 제작 기증하였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전해진 성경은 지구촌 이웃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평화, 소망, 용기의 메시지를 심어주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본 공회가 국내외 성서사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