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후원 성서공회 성경읽기
대한성서공회

대한성서공회

국내외에 성경을 보급하는 사역에 관심을 가지고 협력해 주시는 한국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금년은 삼일 운동 10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100년 전 우리 민족이 당면한 과제는 제국주의로부터의 완전한 독립이었습니다. 당시 기독교인들은 삼일 운동을 비롯한 사회 계몽 운동에 앞장서면서 절망에 빠진 우리 민족과 함께하였습니다.

그분들이 우리 민족을 품을 수 있었던 힘의 원천은 사경회 운동을 통해서 얻게 된 “성경 중심”의 신앙이었습니다. 지금 이 시대에도 여전히 수많은 도전들 앞에 있는 개인과 공동체가 “성경 중심”의 신앙을 회복할 수 있도록, 본 공회에서는 금년에도 널리 성경을 보급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다음 세대의 젊은이들과 다매체(multimedia) 시대의 우리말 사용자들을 위한 '새한글 성경전서'(가칭)의 번역 작업을 계속 해 나갈 것입니다. 여기에 성경 본문 해설이나 사진 그림 지도 동영상 등의 자료들을 개발하여, 기존 성도들뿐만 아니라 특히 디지털 세대의 젊은이들이 다양한 매체로 하나님의 말씀을 만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본 공회는 지난 해 118개 나라에 217개 언어로 6,059,379부의 성서를 보급하였습니다. 1973년 해외 성서 보급을 시작한 이래 지난 해 말까지 총 1억 7천 5백여만 부의 성서를 제작하여 보급하였습니다. 특히 한국교회와 후원회원들께서 해외 성경 보내기 운동에 관심을 가지고 헌금을 보내 주셔서, 지난 한 해 동안 성경 제작과 보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77개 나라에 760,419부의 성서를 기증하였습니다. 본 공회는 앞으로도,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거나 내전의 아픔을 겪고 있는 전 세계 곳곳에, 성경에 대한 갈급한 요청이 있을 때마다, 성경 지원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한 권의 성경’이 보급될 수 있도록 한국교회의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