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성서공회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대한성서공회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국내외에 보급하는 사역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한국교회와 후원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우리가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하고, 상상조차 못했던 일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코로나19’에 직면한 불편함과 두려움 그리고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돌이켜 보면 우리 민족에게 참으로 어려운 시기였던 구한말에 한글성경이 희망을 전해 주었습니다. 우리가 나라를 빼앗기고 또 전쟁으로 수많은 인명과 재산을 잃는 끔찍한 어려움을 겪었을 때에도 한글성경은 우리에게 용기를 주었습니다. 


‘코로나19’라는 어두움의 터널을 지나고 있는 온 나라와 백성들에게 여전히 하나님의 말씀은 희망과 용기를 줍니다. 본 공회에서는 금년에도 하나님의 말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성경을 보급하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지난 2020년 한 해 동안 국내에 367,807부의 성경을 보급하였으며, 해외에 174개의 언어로 102개 나라에 총 3,523,357부의 성경을 제작하여 보급하였습니다. 본 공회에서는 2021년에도 계속해서 성경이 필요한 곳에 성경을 보급하며 희망과 용기를 전하겠습니다. 국내에는 미자립교회와 북한이탈주민 등에, 국외에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성서보급이 중단되고 위협받는 곳에 성경을 지원해 나갈 것입니다. 

금년에는 한국교회와 독자들을 위한 <취리히해설성경-성경전서 개역개정판>(가칭)을 출간할 예정입니다. 이 해설 성경은 우리 시대에 복음을 이전보다 더 넓고 깊은 관점에서 새롭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우리 신앙의 깊이를 더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또한 2012년 말부터 시작된 젊은이들을 위한 <새한글성경>(가칭)의 번역 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성경은 다매체 시대의 젊은이들을 위하여, 최신 학문 연구 결과를 반영하여, 원문에 충실하면서도 우리말 어법에 맞는 글로, 새롭게 번역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본 공회가 국내외 성서사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