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성서공회

본문 바로가기

대한성서공회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국내외에 보급하는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한국교회와 후원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우리의 소망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한 분뿐이시라는 사실을 새롭게 확인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언제나 우리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줍니다. 그리고 이 말씀의 능력은 성경을 가까이 하고 말씀과 함께하는 사람들 속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본 공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국내에 330,830부의 성경을 보급하였으며, 해외 100개 나라에 141개의 언어로 총 3,233,008부의 성경을 제작하여 보급하였습니다. 2022년에도 미자립교회와 북한이탈주민 등에, 또 하나님의 말씀을 간절히 기다리는 지구촌 이웃들에게 성경을 보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성경 보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구촌 이웃들에게 성경을 보내는 사역은 그들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마중물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복음 사역을 여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다매체 시대의 젊은이들을 위한 『새한글성경 신약과 시편』이 지난해 발간되어 보급되고 있습니다. 2023년 『새한글성경』의 완역본 발간을 목표로, 2022년에도 『새한글성경』의 구약 번역 작업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이와는 별도로 한국교회의 예배용 성경인 『성경전서 개역개정판』의 개정 작업을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부터 “『성경전서 개역개정판』의 개정 원칙 연구위원회”가 구성되어 올해 안에 “개정 원칙”을 마련하고, 본격적으로 개정 작업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계속해서 본 공회가 국내외 성서사업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