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에 하나님의 사랑이 나타나기를! > 선교 소식

본문 바로가기

페루에 하나님의 사랑이 나타나기를!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06-24 08:54 조회322회

본문

페루에 하나님의 사랑이 나타나기를!

 

 

 페루에 기증하는 <스페인어 성경> 앞 이재황 장로

 

 

2022623, 이재황 장로의 후원으로 페루에 <스페인어 성경> 2,773부를 보내는 기증 예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기증 예식에서 이재황 장로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 함께 부른 찬송 가사가 주 나를 이렇게 사랑하니 그 사랑 어떻게 보답할까라는 내용인데 이 가사가 참 좋습니다. 페루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말씀을 자신의 입으로 외치게 하는 것이 하나님의 사랑을 나타내는 것이라 믿습니다. 페루에 성경을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라고 기대를 전했습니다.

 

페루성서공회 파블로 구티에레스 총무는 영상 인사를 통해 저희는 사람들이 성경을 읽고 공부해 삶에 적용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사역이 가능하도록 후원해 주신 장로님께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하며 감사를 표했습니다.

 

남아메리카 태평양 연안에 위치한 페루는 많은 사람들이 무너진 가정 속에서 폭력을 경험하며, 빈부격차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전해지는 <스페인어 성경> 2,773부는 성경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트라우마 치유 사역과 어린이들에게 식사와 성경 공부를 제공하는 생명의 빵사역을 통해 전달되어 사람들의 상처를 치유하고 어린이들이 신앙으로 세워질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페루 사람들이 후원받은 성경을 읽으며 복음을 받아들일 때에 페루의 여러 가정들이 하나님 안에서 아름다운 모습으로 회복되기를 소망합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