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신 그리스도 > 선교 소식

본문 바로가기
선교소식

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신 그리스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4-30 17:22 조회26회

본문

 

  

 

부르키나파소는 아프리카 서쪽 내륙에 위치한 작은 나라로 문맹률이 58.5%에 이릅니다.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 어린 시절부터 기초적인 교육을 받을 기회가 적어 성인이 되어서도 글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글을 알지 못하는 기독교인들은 예배시간을 통하지 않고서는 말씀을 접하기 어려워 신앙생활에 어려움을 겪어왔습니다. 부르키나파소성서공회는 성경을 기반으로 글을 가르치는 문자교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증되는 성경은 문자교실을 통해 사람들이 기초적인 문해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나아가 성경을 스스로 읽으며 자신의 신앙을 돌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문자교실에 참여한 간드레(Gandré)는 성경을 읽게 된 기쁨을 고백하고 감사를 표하고 있습니다.

 

*2021년 후원자님들의 정성으로 부르키나파소에 3,818부의 성경을 기증하였습니다.


 

간드레(Gandré)의 간증 - 부르키나 파소 고우바 나오미 마을(Gouba Naomi)

 

"저는 형편이 좋지 않아서 학교에 다닐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저의 필요를 채워주시어 문자 교실 프로그램을 통해 글을 읽고 쓰는 방법을 배우게 되었고 그 이후로 제 삶은 변화되었습니다. 산수 계산과 노동 기술 같은 기초 교육도 함께 받으면서 생계를 이어나갈 수단 또한 마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이전에는 글을 알지 못해서 목사님의 설교를 듣기만 하였지만, 이제는 스스로 성경을 읽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말씀을 묵상하며 예수님께서 '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신 그리스도'임을 깨닫게 되었고, 이를 통해 제 믿음을 바로 세우면서 그 속에서 평안을 얻었습니다. 교회 성가대원으로 봉사하고 있는 저는, 찬송가 가사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면서 마음의 큰 울림이 전해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