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 선교 소식

본문 바로가기
선교소식

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6-08 11:32 조회306회

본문

 

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카메룬성서공회는 내전과 여러 형태의 폭력으로부터 트라우마를 입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트라우마 치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사회적 취약계층인 여성을 향한 여성차별, 성폭력, 가정폭력 등으로 인해 고통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주고,주체적인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성경기반 트라우마 치유 프로그램 진행 모습>

 

 

성경 기반의 트라우마 치유 프로그램은 트라우마 극복을 도울 뿐 아니라 성경에 기반한 여성의 사회적 역할을 함께 가르침으로써이들이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가는 데 필요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성경을 받은 참가자>

 

 

 

  트라우마 치유 프로그램 참여자 간증

 

 

 

저는 여성으로서 모든 것을 감내해야만 한다고 생각했었습니다제 삶의 주인공은 제가 아니었기에 무의미한 시간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이따금 제 인생을 돌아보며 회의감을 느끼기도 하였고상처도 많이 받았습니다그러나 카메룬성서공회에서 진행하는 트라우마 치유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서 제 삶이 바뀌었습니다제 삶 속에서 기쁨을 발견했고저 자신을 가치 있는 사람으로 여기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저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를 지신 그리스도 예수에 대해 깨닫게 되었고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게 되었습니다과거 두려움으로 가득했던 삶이었지만이제는 하나님의 말씀 덕분에 평안의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 로렌타(Lorenta Ngwe)

 



언니를 통해 트라우마 치유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고이 프로그램을 통해 저 또한 하나님의 자녀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주눅이 들어 있던 삶에 자신감이 생겼고, 제 스스로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카메룬성서공회로부터 전해진 성경은 제 인생의 가장 큰 선물입니다. 최고의 하루를 선물해주신 카메룬성서공회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클레어(Claire Bieme)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