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그루의 나무를 심는 마음으로 성경을 보냅니다. > 선교 소식

본문 바로가기
선교소식

한 그루의 나무를 심는 마음으로 성경을 보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7-05 13:15 조회342회

본문

한 그루의 나무를 심는 마음으로 성경을 보냅니다. 

 

 

<기증하는 불어 성경 앞 경산중앙교회 성도들> 


 

2021년 7월 3경산중앙교회(김종원 목사)의 후원으로 차드에 <불어 성경> 9,903부와 토고에 <불어 성경> 9,977를 보내는 기증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기증식에서 김종원 담임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는 성경 한 권많게는 만 권을 보낼 때에 심는 마음으로 보냅니다그저 이 성경이 가서 하나님께서 열매를 거둬주시기를 바라는 그런 마음으로하나님의 일하심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있습니다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사람 앞에 인정받는 동역자가 아니라 하나님 앞에 인정받는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상급을 기대하는 하나님의 귀한 종들 될 수 있기를 축복합니다.”라고 성도들을 독려했습니다.

 

 

 

<설교(김종원 목사)>


경산중앙교회 최하진 어린이는 간증 순서를 통해 예배에 오기 전 아프리카 차드와 토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제 또래 친구들이 손꼽아 성경을 기다리는 모습을 보면서 그 친구들에게 성경을 선물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습니다성경이 차드와 토고에 안전하게 잘 도착해서 그 나라 친구들이 이 성경을 읽고 예수님을 만나 기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하며 기대를 드러냈습니다

 

한건희한강희 어린이는 처음에는 가까운 서점에서 성경을 사거나 유년부로 등반할 때 교회에서 선물로 받으면 되는데 '성경을 왜 보내지?'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성경이 우리 곁에 있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 생각했는데아프리카 나라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워 목사님들도 성경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에 놀랐습니다우리 가족뿐 아니라 경산중앙교회 모든 성도님들이 같은 생각을 하고 함께 동참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성경을 선물로 보낼 수 있다는 것에 크게 감동하였습니다.”라고 하며 감동을 전했습니다.

 

본 공회 호재민 총무는 차드과 토고는성경을 제작할 시설이 없습니다하지만 이제 경산중앙교회의 후원으로 복음이 더 널리 전해질 것입니다차드과 토고두 나라에 성경을 후원하는 일에 헌신해 주신 경산중앙교회 김종원 목사님성도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라며 감사를 전했습니다.

 

아프리카 대륙에 위치한 차드는 나라 곳곳에 무장 단체의 위협이 있고 거리에는 빈곤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가득합니다국민의 대다수가 농업에 종사하는 토고는 이로 인해 부족 중심의 강한 애니미즘과 토착 종교가 뿌리내려 있습니다차드성서공회는 성경을 바탕으로 글을 가르치고 성경을 구할 수 없는 기독교인들에게 성경을 보급하고 있으며토고성서공회는 토착 종교에 빠져 기복적인 삶을 살아가는 토고 사람들이 성경을 통해 진정한 복음을 알 수 있도록 성경을 보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차드에 보급되는 <불어 성경> 9,903부는 이슬람 세력의 위협 가운데서도 신앙을 지키는 기독교인들에게 힘이 되고복음을 전하는 데 중요하게 쓰일 것으로 기대합니다토고에 전해지는 <불어 성경> 9,977부는 뿌리 깊은 토착 종교 속에서 올바른 기독교 신앙을 지킬 소망이 될 것입니다.

 

 

 

<차드와 토고에 보내는 성경을 두고 기도하는 경산중앙교회 성도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