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에서 온 편지 > 선교 소식

본문 바로가기
선교소식

미얀마에서 온 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9-27 13:49 조회355회

본문



미얀마에서 온 편지 


친애하는 한국교회와 후원회원들께


미얀마성서공회는 여러분이 대한성서공회를 통해 미얀마의 성서사업을 위하여 열심히 기도해 주시고 재정을 후원해 주시는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강력한 기도 지원은 성서사업이 지속될 수 있게 합니다. 저희는 민감한 상황과 예측하기 어려운 제약 가운데에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우리 기도에 응답하시므로 그 무엇도 성서사업을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재정적 지원은 번역자들에게 전달되어 성경 번역 프로젝트 수행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귀중한 성경 기증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성경을 무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여, 그 성경을 통해서 그들이 스스로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명확하게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게 합니다. 

 

현재 코로나19 팬데믹은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동시에 국내 상황도 좋지 않은 실정입니다. 2021년에 들어 이미 5개월 동안 성서공회 사무소를 열지 못했습니다. 미얀마에서 곧 기본 의식주 부족 사태가 발생할 것이라고 예견되고 있습니다.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성서공회 직원들의 건강과 사회의 필요들에 대해 기도해 주십시오. 성경 번역자들과 각 번역 위원회를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미얀마의 평화와 사회 안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님을 섬기는, 코이람탕 목사(미얀마성서공회 총무)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