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중동 지역을 위한 기도 > 선교 소식

본문 바로가기

유럽·중동 지역을 위한 기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03-25 11:05 조회521회

본문

유럽·중동 지역을 위한 기도

 

 

 



<성경을 선물 받은 불가리아 어린이들>


세르비아

세르비아는 코로나 팬데믹 시기를 지나며 사회,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일자리가 줄어들며 젊은 세대들은 실의에 빠져 있습니다. 또한 가정폭력의 문제가 더욱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세르비아성서공회는 상처로 가득한  세르비아 사람들에게 성경을 보급하며, 젊은이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신약 성경을 새롭게 번역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불가리아

불가리아는 EU(유럽연합) 회원국 중 가장 빈곤한 국가입니다. 개방된 지 3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사람들 가운데는 사회주의적 무신론이 뿌리 깊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생활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지만 영적으로는 여전히 빈곤합니다. 불가리아 사람들이 성경을 통해 위로 받고,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진행중인 불가리아어 성경의 개정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요르단

요르단은 주변 중동 국가들에서 온 많은 난민들이 머물고 있습니다. 종교적으로는 이슬람교가 깊이 자리잡고 있으며, 복음을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요르단성서공회를 통해 보급되는 성경이 요르단 사람들과 수많은 난민들에게 전해져, 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에서 생명을 발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상처받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터키

이슬람교가 대부분인 터키에서 기독교인은 0.1% 정도로, 매우 소수입니다. 그럼에도 터키성서공회는 지속적으로 성경을 보급하고 지역 교회와 협력하여 복음을 전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터키성서공회가 지치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전파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진행중인 쿠르드어 구약 번역을 위해서도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란 

이란 정부는 페르시아어 성경의 제작과 배포를 금지했지만 날마다 기독교로 개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신앙에 대한 핍박이 있지만 기독교인들의 믿음은 더욱 강해지고 있습니다. 새롭게 믿음을 가지게 된 성도들에게 페르시아어 성경이 잘 보급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또 가정교회를 중심으로 드려지는 예배 가운데 성도들의 믿음이 성숙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