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에 생명의 양식, 성경을 보냅니다! > 선교 소식

본문 바로가기

우크라이나에 생명의 양식, 성경을 보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2-05-02 09:36 조회347회

본문

우크라이나에 생명의 양식, 성경을 보냅니다! 


 

헌금 전달(왼쪽부터 본 공회 권의현 사장,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김은경 총회장) 

 

 

429,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김은경 총회장)에서 우크라이나어 성서 지원을 위한 후원금(3천만 원)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후원금을 통해 우크라이나어 성경 3,540부와 요한복음 21,052부가 기증됩니다.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 김창주 총무는 축사를 통해 불안과 전쟁의 공포 가운데 있는 선량한 형제자매들에게 생명의 양식인 성경이 전달되는 일에 우리 교단이 함께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우크라이나 땅에 전쟁이 종식되고 평화가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이 성경이 그들의 손에 전해질 때,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이 일어나고 그들의 마음속에 평화가 전해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라고 하며 감사와 소망을 밝혔습니다.

 

러시아의 침공으로 우크라이나는 수많은 인명이 살상되고, 난민이 발생하였습니다. 우크라이나 사람들은 공포와 불안 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읽으며 위로와 평안을 구하고 있습니다. 한국교회와 후원회원들의 후원으로 우크라이나에 3차례에 걸쳐 <우크라이나어 요한복음> 3536백부와 <우크라이나어 성경> 28천부를 기증합니다.

 

전해진 성경을 통해 두려움과 불안 속에 있는 우크라이나 사람들이 하나님의 위로를 경험하기를 소망합니다!

 

 

후원되는 <우크라이나어 성서>를 두고 기도하는 기증식 참석자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