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성서공회

본문 바로가기
대한성서공회

대한성서공회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번역, 출판, 보급하는 대한성서공회의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동역해 주시는 한국교회와 후원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코로나로 무너졌던 일상을 점진적으로 회복해 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상황으로 중단되었던 성서 보급이 재개되면서, 특히 아프리카와 중남미 지역에서는 성서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고 있지만, 이들 지역의 성서공회에서는 턱없이 부족한 재정으로 인해서 성경을 필요한 만큼 구할 수 없어서 한국교회에 간곡히 지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해외에는 95개 나라에 143개 언어로 3,599,196부의 성서를 제작하여 보급하였습니다. 특별히 한국교회와 후원회원의 후원으로 전쟁의 고통 중에 있는 우크라이나를 비롯해서 지진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등 전쟁과 재난뿐 아니라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성경을 구하기 어려운 68개 나라에 804,332부의 성서를 제작 기증하였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전해진 성경은 지구촌 이웃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 소망,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총 1,070,595부의 성경을 보급하였습니다. 이것은 국내 출판사들이 본 공회로부터 『성경전서 개역개정판』 본문 사용에 대한 저작권 허락을 받아 출판한 주석 성경 보급까지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또 지난해 말부터 『성경전서 개역개정판』의 개정 작업이 시작되어, 16개 교단에서 추천받은 16명의 개정 위원들과 5명의 국어 위원들이 현재 개정 초안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 다매체 시대의 젊은이들을 위한 새로운 성경으로, 『새한글성경』 번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021년에 이 성경의 신약과 시편이 먼저 출간되어 교회와 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본 공회가 국내외 성서사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단으로